4click을 시작페이지로 >>

열람/발급 신청

공지사항

6/24(일) 민원24 서비스 일시중단 안내 공지사항 공유

작성자
4Click
작성일
2018-06-22 16:00
조회
309
[행정정보공동이용시스템 오프라인 점검에 따른 정부24 서비스 중단 안내]

행정정보공동이용시스템 오프라인 점검에 따라 주민등록등초본(영문제외), 건축물대장, 토지대장 이상 3종 서비스를 제외한 모든 신청이 일시 중단되며 전자문서(PDF)방식으로 신청하신 발급문서에 대한 진위확인과 문서출력이 이루어지지않으니 서비스 이용에 참고하시기바랍니다.

가. 서비스 중단시간 : 2018.06.24(일) 07:00 ~ 24:00

나. 중단되는 서비스
① 모든 민원신청 서비스(주민등록등초본(영문제외), 건축물대장, 토지대장은 신청 가능)
② 전자문서(PDF)방식 발급문서에 대한 진위확인 서비스
③ 전자문서(PDF)방식 발급문서에 대한 문서출력 서비스
④ 정부서비스 신청
⑤ 나의 생활정보 서비스(행정정보공동이용시스템과 관련없는 일부 서비스는 가능)

※ 중단시간은 작업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.
목록보기